변이하는 루버 형태를 만들어 보다가 잠시 딴길로 새서 만들어 본 초간단 모델링
결국 이것도 변이하는 루버 형태이기는 하다.
루버의 위치에 따라 실루엣의 변이를 줄수 있는 모양새.
이런 정도의 모양도 스케치업으로 할 수 있다는 것.
한 부재의 반복과 변이로 만들어지는 패턴의 종류는 dynamic component 기능으로 어느 정도 구현할 수 있다.
결국 이것도 변이하는 루버 형태이기는 하다.
루버의 위치에 따라 실루엣의 변이를 줄수 있는 모양새.
이런 정도의 모양도 스케치업으로 할 수 있다는 것.
한 부재의 반복과 변이로 만들어지는 패턴의 종류는 dynamic component 기능으로 어느 정도 구현할 수 있다.
두개의 콤포넌트로 구성되어 있는 걸 알 수 있다. 하나는 수직의 부재(bar_1) 다른 하나는 거기에 툭 튀어나온 부재(bar_3) 툭튀어 나온 부재(bar_3)의 길이와 위치, 두께가 변이한다. 하나의 부재로 만들 수 있으면 더 좋겠지만 이 정도로도 만족스럽다. |
안녕하세요,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블로그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. 제가 지금 작업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딱 저런 형태의 루버를 입면에 설치해야하는데-연속되는 직선 루버에 곡선의 굴곡이 표현되는 루버형태- 실례가 안된다면 어떻게 모델링을 하는건지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?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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